눈썹 메이크업

수유역 쌍문역 노원 눈썹 문신 , 자연 눈썹 반영구 후기  !! 수유역 쌍문역 노원 눈썹 문신 자연 눈썹 반영구 후기 !!

Goeunline Academy 2024. 1. 1. 07:33

자연스러운 눈썹을 많이 선호하시는대요~
첫방문때는 울 고객님들 비슷한 취향을 가지고 방문하시죠,!
자연스럽게 하고 싶어요~
라고 말씀하시고 리터치때는 너무 자연스러운거 같아서요~
조금 더 ~ 진하고 화장한느낌도 좋은듯해요~
라고 대부분 말씀하시죠~
제가 첫방문때 미리 다 설명 드리기는해요~
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선호는 느낌이 비슷하시거든요 ^^



눈썹길이가 너무 짧으면 얼굴이 뭔가 부족해 보이고 비여보이는 느낌의  인상을 줍니다.
눈썹 길이도 길어지고 부족한 부분도 채워주면
얼굴이 생기가 확 살아요!!

눈썹만족도는 제가 설명드리기 보단 고객님들이 판단해주시고
소개로 직결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~~
그래서 따로 마케팅
업체를 쓰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죠.
기존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드리기 때문에 손님들이 다른 손님으로 추천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요~
그래서 저희 샵은 소개 방문이 참 많아요~~
간혹 인터넷으로 힘들게 찾았다며 고객님들이 말씀 해주시기도 합니다만...^^:;
아직까지는 제가 틈틈히 이렇게 후기를 올리는걸로 만족해주세요~~


그래도 눈썹반영구 후기 .아이라인문신 후기 .왁싱 후기 궁금하다면
인스타에서 확인하시면 좀 더 빠르실거예요 ~!
제가 시술한 전부는 다 올리지는 못하지만 그날 시간날때 인스타에는 블로그보다 좀 더 쉽게 올릴 수가 있어서요~^^

자연눈썹문신잘하는곳
콤보눈썹잘하는곳

눈썹이 있는것과,  눈썹이없는 것,
얼굴의 선명함 ,또렷함의 차이!
얼굴이 이쁘냐 이쁘지않느냐의 차이 !
눈썹반영구 로 편리함과 이쁨을 동시에 느껴보세요 ~~!^^





#수유역반영구
#쌍문역반영구
#노원눈썹문신
#노원반영구
#자연눈썹문신
#쌍문눈썹문신
#수유역눈썹문신
#노원반영구눈썹
#눈썹문신
#눈썹반영구